본문 바로가기

일기

[WIL] 🏅제2회 스파르톤🏅 생존일지🌿

처음 스파르톤에 참가해봤는데 너무 재밌을 것 같다!

 

🎉 전체 타임테이블

9:00pm 팀별 아이스 브레이킹
9:10pm 웰컴 인사 및 행사 안내
11:30pm 이벤트 퀴즈쇼 ‘도전 스파르타 골든벨’
01:00am 인스타 피드 챌린지 1 (#스파르타코딩클럽 #스파르톤 #힙한취미 #코딩 @spartacodingclub) & 찐관
03:00am 전체 마라톤
04:00am 인스타 피드 챌린지 2 (#스파르타코딩클럽 #스파르톤 #힙한취미 #코딩 @spartacodingclub) & 찐관
05:30am 행사 마무리 준비
06:00am 행사 마감, 완주 축하하기

 

🍞 스파르톤의 시작, 09:00 PM


이번 스파르톤으로 아래의 목표를 실천해보고자 한다~!

 

🔥 오늘의 목표

👍 많은 분들과 교류도 하고,
✌ 또 해커톤 대상으로 마음이 좀 많이 풀어졌었는데,
  열심히 배우고자 했던 Spring도 완주

위의 목표를 이뤄보려고 한다~

 

 

9시에 스파르톤을 시작했다!

 

 

많은 분들과 함께 얘기도 해볼 수 있고,

근황도 얘기하는데

코로나 시대에 많이 얘기할 수 있어서 너무 재밌을 것 같다!

Spring 강의 완주도 꼭 해야지ㅎㅎ

 

⚡ 밀렸던 인강 듣기, 10:00 PM


새로운 마음으로 수업 듣는 분들과 같이 열심히 달려보니,

나도 모르게 수업에 계속 열중하고 있었다!

 

 

맨날 mySQL로만 작업해봤는데,

h2-database를 처음 써봐서 너무 재밌었다.

 

깊이도 적당하고 열심히 완주를 목표로 달려봐야겠다!

 

⚡ 슬슬 배고파지는 11시, 11:00 PM


?? 뭘했다고 11시인지 정말 모르겠다

슬쩍 감자튀김을 가져오게 되는 시간인 것 같다ㅎㅎ

강의를 집중해서 들어보는데,

한마디 한마디 들을 때마다 감탄이 나온다

난 혼자 열심히 공부했을 때 들었던 말을

강사님께서 다 알려주셔서 '더 빨리 들을 걸..'이란 생각을 하게 되었다,,

 

12시까지도 파이팅!

 

🔥 넘치는 열기, "도전 스파르톤 골든벨" !!! 12:00 PM


11시 30분에 스파르톤 골든벨을 했다!

거의 1시간 동안 했는데 질릴 틈 없이 진행했다

 

 

그래도 다들 팀원분들이 너무 잘하셔서 4등을 했다!

(상품은 없지만 신기했다~~!)

 

리프레시하고 이제 열심히 공부해야겠다ㅎㅎ

 

⚡ "인스타 피드 챌린지", 이제 3주차 결과물 만들어봐야지! 01:00 AM


2주차 숙제를 끝냈더니 어느덧 새벽 1시가 되었다!

인스타그램에도 인증사진 올려서 찍어보고

 

 

새로운 경험!!

3주차 클리어 목표로 열심히 달려봐야겠다~~

 

 

🙃 4주차 진입! 슬슬 흐린 눈을 가지게 된다 02:00 AM


새벽 2시 40분이 되어서야 3주차를 마무리했다!

근데 control + G로 해당하는 부분 모두 수정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하다

 

 

슬슬 흐린 눈을 하게 됐는데,

3-4시에는 레드불을 가지러 가야될 것 같다ㅎ

 

⛹️‍♀️ 스파르톤의 반을 넘었다! 마라톤~ 03:00 AM


새벽 2시 40분이 되어서야 3주차를 마무리했다!

3시가 되었는데, 마라톤을 시작했다.

 

 

나 말고도 다른 사람들이 함께 달리다보니

다들 잠도 깨고, (난 슬슬 졸리기 시작했지만!)

저렇게 하트도 많이 해서 눈이 즐거웠다ㅎㅎ

 

🌧 인스타 피드 챌린지 2, 슬슬 졸린 시간! 04:00 AM


 

 

핳 새벽 4시가 되니 좀 졸리다

레드불을 마시면서 하려고 키트를 다시 열었는데

다시 봐도 너무 예쁘다

 

레드불도 마시니 잠이 좀 깬다

완주까지 파이팅!!

 

🧑‍💻 헉 벌써 5시..!? 05:00 AM


 

사실 아까까지만 해도 4주차까지만 하면 됐다..라고 생각했었는데,

5시가 되니 4주차도 끝났다!!

이제는 5주차도 빨리 끝내보려고 한다 파이팅!!

이제 40분 남았는데, 한번 해봐야겠다🥳 🥳

 

🏅 6시 전에 쓰는 생존일지 06:00 AM


벌써 5시 50분이 되었다!

완주까지 달려봤는데, 그래도 5주차 거의 끝나는 부분까지 들었다

야호~~~🎊🎊

서버 배포에서 문제가 있어 더 코딩해봐야되겠지만ㅎㅎ🥲🥲

 

🎉 드디어!! 대망의 제2회 스파르톤 소감 🎉


 

이번 제2회 스파르톤에 처음 참가해보았는데,

많은 사람들과 함께 완강까지 달려보는 게 너무 좋았다.

 

👆 많은 분들과 교류도 하고,
✌ 또 해커톤 대상으로 마음이 좀 많이 풀어졌었는데,
  열심히 배우고자 했던 Spring도 완주

 

위의 목표를 가지고 있었는데,

강의에 집중하느라 많은 교류를 하지는 못했다ㅎㅎ(아쉽)

하지만 5주차까지 듣게 되어 거의 목표를 이룰 수 있었다🎉🎉

 

하지만 챙겨주시는 매니저님들, 튜터님 모두 친화력이 진짜 대박이셔서

너무 재밌게 즐길 수 있었다!

 

 

벌써 끝났다는 게 너무 아쉽지만 🥲

다음에 실력을 더 키워와서

많은 사람들과 더욱 더 많이 교류도 많이 하고 싶다!!

 

스파르톤을 통해 즐거운 추억도 많이 남기고

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~

골든벨부터 마라톤, 다들 질문하는 분위기도 너무 좋았다

너무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셔서 재밌게 즐길 수 있었다

스파르톤 최고!!

 

 

 

🥰 친구 추천 링크(너도나도 5만원 할인!)

https://spartacodingclub.kr/?f_name=%EA%B0%95%ED%9D%AC%EC%9C%A4&f_uid=60ae02db71040d46d342ba21 

 

스파르타코딩클럽

왕초보 8주 완성! 웹/앱/게임 빠르게 배우고 내것을 만드세요!

spartacodingclub.kr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