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T

[Intellij] 인텔리제이 테마 후기 및 바꾸기

 

거의 한달 동안 원격 접속을 위해서

위와 같은 인텔리제이를 사용했다.

 

근데 너-무 눈이 아프다.

다 흰색이고 저런 if, const, let, await는 주황색으로

내 눈이 너무 아프다,,,,

 

 

intellij의 Preference로 들어가

Appearance - Theme을 보면

밝은 거 2개, 어두운 거 2개밖에 없다.

 

밝은 걸 하자니 내 눈이 아프고

지금 사용하고 있는 걸 계속 보자니 눈에 수분이 사라지는 느낌이다..

 

 

그래서 이번에 바꾸고자 한다.

ctrl + shift + A를 눌러, plugins로 들어간다.

 

 

 

그래서 가장 많이 다운 받았다는 Theme UI를 다운로드 받아서 적용시켜보았다.

 

1. Theme UI

 

 

??

그냥..옆에 파일구조와 위의 탭 구조에서

줄간격이 엄청 넓어진 것 밖에 없다.

이 플러그인은 삭제하고.

 

 

다운로드 받은 순으로 뭘 다운로드 받을지 봤다.

나는 브라켓이랑 아톰 둘다 좋아하고,

아까의 경험으로 비추어봤을 때 뭔가 하나는 삭제할 것 같아서

2개 다 설치했다.

 

 

2. Rainbow Brackets

 

 

확실히 흰색이 이쁜 것 같긴 하다..............

체념...상태..

 

3. One Dark Theme

 

 

........기존의 주황색이 보라색이 됐다...

눈에 띄긴 한다...

 

 

3. Dracula Theme

 

 

솔직히 지금 봤던 것 중에 제일 나은 느낌이 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눈이 너무 낮아졌다

 

 

4. Rider UI Theme Pack

 

위에꺼랑 상당히 비슷하다.

 

 

그 중 Rider Dark도 괜찮다.

 

 

근데 옵션이 진짜 많다.

결국 흰색으로 정착했다!!!

 

 

지금까지 봤던 게 너무 심각해서

이게 제일 나은 것 같다,,

 

눈이 힘들어져서 rider dark로도 했는데 괜찮은 듯 하다bb